No. |
Title |
File |
341
|
gcl_13_3_01_박현희_양혜진_이경화_자연모사 미술융복합수업이 중학생의 자기주도학습과 과학적 문제해결능력에 미치는 효과
|
|
340
|
gcl_13_3_02_양수연_오인수_청소년 행복감의 변화궤적에 대한 그릿, 학업열의, 부모의 양육태도의 영향
|
|
339
|
gcl_13_3_03_이경화_배철우_배희라_스토리텔링 수업이 대학생의 창의성과 사회적 기술 향상에 미치는 효과
|
|
338
|
gcl_13_3_04_김병옥_김주후_대학생의 셀프리더십, 심리적 임파워먼트, 진로결정 자기효능감의 구조적 관계
|
|
337
|
gcl_13_3_05_김이영_조성은_어윤경_대학생의 진로불안과 진로준비행동의 관계에서 그릿과 미래시간조망의 매개효과
|
|
336
|
gcl_13_3_06_김선영_유경훈_어린이집 조직문화와 교사효능감이 교사영아 간 상호작용에 미치는 영향
|
|
335
|
gcl_13_3_07_이재경_홍효정_하이브리드 수업 운영 방안 탐색을 위한 사례연구
|
|
334
|
gcl_13_3_08_조원겸_이채영_국제개발협력사업 수행 주체로서의 대학의 역할 고찰: 국내 학술지 논문을 중심으로
|
|
333
|
|
|
332
|
GCL_13_2_?01_정채윤외2인_간호대비교과프로그램질관리를위한평가체계구축및지표개발
|
|
331
|
GCL_13_2_?02_김예성_김소영_청소년자아존중감,가정경제수준과행복의관계에서학교변인의조절효과
|
|
330
|
GCL_13_2_?03_뱍지영_이경화_창의적리더십발달프로그램개발및효과분석
|
|
329
|
GCL_13_2_?04_박정길_정미경_창의와소통수업이대학생의창의적동기태도,일상적창의성,창의적인성에미치는효과분석
|
|
328
|
GCL_13_2_?05_신중년직업훈련생의심리적안녕감,교수자율성지지와학습몰입의관계에서성취정서의매개효과분석
|
|
327
|
GCL_13_2_?06_조창희외4인_기업플립드러닝환경에서자기결정성과협력적자기효능감이학습몰입을매개로문제해결력에미치는영향
|
|
326
|
GCL_13_2_07_이경화외3인_대학생의학습역량검사(LCT)개발및타당화
|
|
325
|
|
|
324
|
gcl_13_1_01_Ayurzana, Janchiv_박용한_창의적 문제해결에 관한 한국내 연구 동향 분석
|
|
323
|
gcl_13_1_02_유경훈_초등 고학년 학생의 창의·정서 통합 프로그램 개발
|
|
322
|
gcl_13_1_03_김민정_전주성_특성화고등학생이 지각한 사회적지지와 진로준비행동 간의 관계에서 진로결정자기효능감과 취업장벽의 조절된 매개효과
|
|